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안녕하세요~ 날씨가 점점 더 좋아지고 있는데요.

오늘은 가평카페 추천 포스팅으로 카페임초리를 소개할게요.

깔끔하면서 무난무난한,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곳입니다~

 

가평카페 추천, 카페임초리

*주소: 경기 가평군 상면 청군로 701 1층

*전화문의: 0507-1309-2249

*영업시간: 11:00 ~ 18:00 (주말은 20:00까지 / 매주 수요일 휴무)

*포장, 배달, 반려동물 동반, 무선 인터넷, 남/녀 화장실 구분, 간편결제, 주차

 

카페임초리(@cafe_imchori) •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

 

카페임초리

가평카페 카페임초리에요.

날씨가 정말 좋은 날이죠~?

토요일에 방문하였습니다.

카페 외관이 참 깔끔해보여요.

 

카페 내부

가평카페

카페임초리 내부인데요.

갑자기 웬 오토바이냐고요? 저도 깜짝놀랐습니다.

카페에 잘 들어온 게 맞나싶었어요.ㅋㅋ

 

가평카페

오토바이 참 이쁘네요. 근데 사장님 취향이신건가?

아직까지도 그 의도는 파악하지 못했습니다.

그냥 취향이신 것 같아요. 약간 독특하죠?

 

가평카페 추천

카페 내부는 엄청 깔끔했습니다.

그리고 중앙에 보이는 나무뷰가 있어요.

 

가평카페추천

애기의자도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.

그래서 가족끼리 오시는 분도 많았어요.

 

가평여행

날이 좋고 어느정도 시간이 되면 중앙 창문을 개방해주시는데요.

개방감이 좋고 깨끗한 공기가 들어오니까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~

 

 

가평여행

메뉴 주문하기 전, 몇개 티나 에이드의 향을 맡아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메뉴판

가평여행코스

다양한 디저트가 있었던 가평카페, 카페임초리

클래식 까눌레, 얼그레이 까눌레, 케이크, 휘낭시에 등이 있습니다.

 

가평카페

그리고 커피 가격입니다. 아메리카노 가격은 5,000원이고요.

나머지 음료수 가격은 5,000원 ~ 8,000원으로 되어있습니다.

 

 

초코 딸기 케이크 & 아메리카노, 청귤에이드

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왔습니다~

초코 딸기 케이크와 아메리카노, 청귤에이드인데요.

요즘같은 날씨에 딱 먹기 좋았습니다.

 

가평카페

 

딸기와 초코를 좋아하신다면 강추하는 케이크에요 ㅎㅎ

달달하니 맛있더군요. 청귤에이드도 시원하고 입맛에 딱 맞았네요.

커피는 약간 고소했고요.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 딱 좋았습니다.

시간나실 때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해봅니다. 잘 힐링하고왔네요~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