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안녕하세요~~ 오늘은 오랜만에 인천 계산동맛집 하나 소개해드릴게요.

비바하우스라는 레스토랑인데 데이트하기에 분위기도 좋고 맛있습니다!

메뉴도 다양하면서 직원분들이 친절했고요. 따사로운 햇살이 좋았던 곳이에요~

 

계산동맛집 비바하우스

 

*주소: 인천 계양구 장제로 708 한샘프라자 2층

*전화문의: 0507-1321-7897

*영업시간: 11:00 ~ 22:00 ( 브레이크타임: 14:00 ~ 17:00 /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) 

*주차, 무선 인터넷, 남/녀 화장실 구분

*인스타그램: 페이지를 읽어들일 수 없음 • Instagram

 

 

계산동맛집

비바하우스는 까치말사거리에 있고요.

작전체육공원 옆 건물 2층입니다~

크게 VIVA HOUSE라고 써있어요~

 

가게 내부

계산동맛집계산동맛집

가게 내부 사진을 최대한 담아 보려고 했는데요~

넓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.

손님도 적당히 많고 따사로운 햇살이 좋았어요~

데이트하거나 소개팅하기에 딱 좋은 곳이다.

 

 

메뉴판

비바하우스

계산동맛집 비바하우스는 레스토랑입니다~

스테이크, 리조또, 샐러드, 파스타, 피자 등이 잇는데요.

저희는 한우 채끝 스테이크, 연어샐러드, 토마토파스타로 주문했습니다.

 

비바하우스

식전빵이 나왔어요~

빵이 엄청 따뜻합니다.

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ㅎㅎ

 

 

인천 맛집

아 참 하우스와인 글라스 하나 주문했는데요~

어찌나 분위기와 어울리던지 ㅎㅎ 잘 주문했어요!

와인 강추입니다~~

 

샐러드 & 파스타 & 스테이크

인천맛집

그리고 연어 샐러드입니다.

연어가 엄청 신선하더만요~

샐러드 소스도 입맛에 맞았습니다.

야채도 신선한 재료를 쓰는 느낌.

 

 

계산동맛집

토마토 파스타인데요.

정확한 명칭이 기억안나네요..

면빨도 쫄깃하면서 간이 딱 좋았어요.

저 소스가 맛있어서 계속 숟가락을 퍼먹었네요~

 

 

계산동맛집

오늘의 주인공 한우 채끝 스테이크입니다.

이게 직접 보시면 완전 더 맛있어보이는데요~

플레이팅도 너무 잘 되어서 나옵니다 ㅎㅎㅎ

 

계산동맛집

이 구성 완전 추천해요~~

 

 

한우 채끝 스테이크.. 어찌나 부드럽던지요.

오랜만에 스테이크 썰어서 기분 좋았네요 크크.

계산동맛집, 비바하우스 잘 먹고갑니다 ㅎㅎ

 

마치며

오늘 소개해드린 곳은 인천 계산동맛집 비바하우스입니다.

데이트나 소개팅하기에 딱인 곳이고요. 모임으로도 좋습니다.

비바하우스. 맛도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고요. 서버들도 친절했어요.

기분 굉장히 좋게 잘 먹고 왔습니다. 추천합니다.~~

 

 

*더 많은 맛집 정보

 

 

더현대서울 디저트 맛집 카페 레이어드 주말 방문 후기

안녕하세요~~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포스팅입니다. 핫하디 핫한 더현대서울 방문기인데요. 파이브가이즈 갔다가 디저트 맛집 유명한 곳이 있어서 방문했어요. 바로 카페 레이어드인데요

gumi-issuemoa.tistory.com

 

시흥 빵집 맛집,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후기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시흥 빵집 맛집을 하나 소개할게요. 베니어 베이커리카페로 시흥에서는 유명한 대형카페입니다~ 시흥 맛집,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*주소: 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1444-1 *전화문

gumi-issuemoa.tistory.com

 

서울 여의도 맛집 고청담 한우 오마카세 후기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서울 여의도 맛집 고청담 오마카세를 소개하겠습니다. 진짜 프리미엄 고급스러운 한우 오마카세 집입니다. 기념일에 가세요~! 굉장히 프라이빗하면서 역대급 서비스가 마음

gumi-issuemoa.tistory.com

 

반응형